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 서울' 개최

이상우 lswoo@itdonga.com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이하 어도비)가 오는 2월 2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현업 그래픽, 동영상, 웹 디자이너, 출판 등의 종사자(이하 전문가)를 위한 컨퍼런스 '크리에이트 나우(Create Now)'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다양한 분야 전문가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Creative Cloud, 이하 CC)의 다양한 신기능을 만나볼 수 있다.

어도비 크레에이트 나우
어도비 크레에이트 나우

이번 행사에는 어도비 아시아태평양 지역 에반젤리스트들이 디자인, 웹, 비디오 등 어도비 CC의 최신기능을 소개하고, UHD 방송시대 맞춘 업계 동향과 영상 제작과정 및 이를 활용한 모바일 마케팅 방법을 소개하는 심층 세션도 마련됐다.

IT 및 구매 전문가를 위한 특별 프로그램도 열린다. 어도비는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효과적인 예산 관리, 라이선스 관리 등 어도비 CC의 장점을 중심으로 사용자 맞춤형 특별 컨설팅 서비스와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컨설팅을 원하는 이들은 등록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한편, 어도비는 이번 행사에 맞춰 새로운 전문가를 발굴하는 'I am the new creative' 프로젝트도 진행한다. 오는 2월 20일까지 어도비 CC를 사용해 본인의 얼굴을 창의적으로 표현한 작품을 디자인 전문 SNS 비핸스(Behance)에 업로드 한 참여자 중 1명을 선발해 신라호텔 스파 패키지를 증정하고, 크리에이트 나우 투어에 특별 발표자로 참여할 기회를 제공한다.

어도비 크리에이트 나우 컨퍼런스 사전 등록은 행사 페이지(http://www.adobe.com/kr/special/createnow2014)에서 할 수 있으며,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행사 관련 문의는 rgst@humming.co.kr 또는 02-6959-1285로 연락하면 된다. 한국 어도비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dobeKorea)에서도 행사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