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태블릿-스마트폰 동시 충전하는 보조배터리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이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을 최대 2대까지 한층 빠른 속도로 동시 충전할 수 있는 휴대용 보조배터리 '스마트 파워뱅크 SPB-7800'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일본 산요사의 7800mAh 대용량 배터리셀을 내장해 안정성과 배터리 효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새로텍 파워뱅크 SPB-7800
새로텍 파워뱅크 SPB-7800

기존의 듀얼 충전 제품들이 1A, 2A를 지원하는 것과 달리 스마트 파워뱅크 SPB-7800은 1.2A, 2.1A를 지원하여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을 한층 빠른 속도로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1.2A 포트는 스마트폰, MP3 등 각종 소형 디지털 기기를, 2.1A 포트는 아이패드(미니), 갤럭시탭 등 태블릿 PC와 같은 대용량 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자체의 충전 중에도 스마트폰 등의 외부 기기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일정 시간(약1분) 연결이나 충전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종료되어 배터리 소모를 줄일 수 있다.

제품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에서는 6월 30일까지 정가에서 29% 할인된 4민 9,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새로텍 정품 컬러 파우치와 갤럭시탭 전용 충전 젠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