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야외 활동에 강한 ‘레인지 컬렉션’ 선봬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2월 21일, 인케이스코리아가 디자인과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레인지 컬렉션(RangeCollection)’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레인지 컬렉션은 두 가지 크기의 백팩, 메신저 백, 아이폰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레인지 컬렉션은 트윌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높이고, 울트라 마린 색상으로 포인트를 살렸다. 외부는 빈티지 워싱으로 처리했고, 세이프티 라이트 기능의 반사 소재를 부착해 사용자는 야간 스포츠를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

내부는 인조 모피 패딩으로 처리해 아이패드나 노트북을 보호하고, 다양한 사이즈의 포켓으로 구성했다. 특히 가방 내부에 방습, 방한에 강한 내후성 코팅을 더해 잦은 날씨변화에도 각종 소지품,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레인지 컬렉션은 다양한 야외, 스포츠 활동에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는 여행,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레인지 컬렉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압구정 로데오 스토어(문의 02-542-1017)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