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은하계를 본 뜨다. '코스모스 콤팩트 백팩' 출시

2013년 8월 1일,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가 '코스모스 콤팩트 백팩(Cosmos Compact Backpack)'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제품 전면에 탈색기법을 이용한 독특한 색상을 입혀 마치 우주의 은하계를 떠올리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케이스 코스모스 콤팩트 백팩
인케이스 코스모스 콤팩트 백팩

눈에 띄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인케이스만의 수납기능과 IT기기 보호 성능도 더했다. 튼튼한 나일론과 폴리를 혼합한 소재에 360도 패딩 마감을 적용해 외부 충격으로부터 수납한 IT기기를 보호한다. 내부에 생활흠집을 방지하는 인조모피 안감 노트북 전용 수납공간을 마련했다. 15인치 크기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두 개의 지퍼형 외부 포켓을 이용해 내부에 수납한 IT 기기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우산과 물병을 보관하는 외부 포켓을 마련했으며, 몸에 닿는 어깨/등 부분은 통기성과 땀 흡수력이 좋은 에어 매쉬 소재를 적용했다.

제품 가격은 9만 9,000원(부가세 포함)이며, 더 자세한 정보는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goincase.kr) 및 롯데백화점 본점 영플라자,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문의 02-542-1017)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케이스코리아 양준무 대표는 "인케이스를 대표하는 캠퍼스 백팩 디자인에 파격적인 시도를 적용한 제품이다"라며, "인케이스 특유의 디자인을 입힌 제품"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