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케이스, 아이폰5s 전용 케이스 라인업 업그레이드

2013년 10월 29일, 인케이스코리아(대표 양준무)가 아이폰5s 국내 출시와 새로운 시즌을 맞아 아이폰 케이스 제품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아이폰5s와 호환할 수 있는 여러 케이스 중 프리미엄 제품 '인케이스 레더 모드 케이스'를 겨울 시즌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인케이스 레더 모드 케이스
인케이스 레더 모드 케이스

레더 모드 케이스는 인케이스 스냅 케이스 디자인을 바탕으로, 후면에 총 3개의 소프트 폼을 삽입해 그립감과 보호 성능을 높인 제품이다.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따뜻한 가죽 소재를 채택했다. 색상은 브라운, 블랙, 아이런 등 총 3가지이다. 이밖에 인케이스 슬라이더 케이스, 스냅 케이스, 시스템 바이 인케이스 등도 아이폰5s와 호환할 수 있다.

양준무 인케이스코리아 대표는 "레더 모드 케이스는 소재와 디자인 등을 모두 만족하는 인케이스 프리미엄 라인이다"라며, "인케이스코리아가 연말까지 진행할 예정인 '인케이스 릴리프드 프로모션'으로 많은 사람이 인케이스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인케이스 릴리프드 프로모션은 사용자가 보관 중인 아이폰 케이스를 반납하면 새 케이스 구매 시 1만 5,000원 쿠폰 지급 및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인케이스 글로벌 공동 프로모션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인케이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goincase.kr) 및 고객센터(02-544-101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