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소닉 모니터, '10+1' 구매 이벤트 등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글로벌 디스플레이 기업 '뷰소닉(ViewSonic)'의 국내 수입사인 '클릭나라(대표 조영아)'가 컴퓨존을 통해 뷰소닉 모니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더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당 모니터 모델인 뷰소닉 'VA2410', 'VA2710' 모니터를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신세계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며, VA2410 ADS를 10대 이상 구매하면 동일 모델을 1대 더 받을 수 있다.

뷰소닉 모니터 '10+1' 구매 이벤트 실시
뷰소닉 모니터 '10+1' 구매 이벤트 실시

뷰소닉 VA2410, VA2710 모니터는 자사의 'SuperClear IPS' 기술과 눈부심 방지 기술을 적용한 'Full-HD ADS' 패널을 적용했다. 장시간 모니터를 사용하는 직장인이나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사용자를 위해 시력을 보호하는 '아이케어(Eye Care) 기술'도 탑재됐다. 또한 눈에 해로운 청색광을 줄이는 '로우 블루라이트'와 화면의 깜박임을 낮춰 눈의 피로함과 두통을 최소화하는 '플리커- 프리(Filicker-Free)'를 지원한다.

이번 이벤트는 3월 8일부터 4월 5일까지 진행하며, 포토후기 행사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컴퓨존 행사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