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8/22 뷰소닉, 두께 6.6mm 27인치 모니터 출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뷰소닉, 두께 6.6mm 27인치 모니터 출시

뷰소닉이 두께 6.6mm 두께의 27인치 모니터 '뷰소닉 아이케어유 VX2776'을 공식 출시했다. 화면 해상도는 풀HD며, sRGB 색표준 100%를 지원하고, 4ms의 응답속도를 갖춰 디자인 작업은 물론 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 사양으로 1,000 : 1 명암비,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등의 기능도 갖췄다.

뷰소닉 아이케어유 VX2776
뷰소닉 아이케어유 VX2776

뷰소닉 아이케어유 VX2776은 한국에 최적화된 소비자 보장 프로그램인 '아이 케어 유(I CARE YOU)' 프로그램 대상 제품으로, 3년 무상 A/S 서비스(패널까지 3년 완전 보장), 제품 이상 시 선출고 서비스, 무결점 정책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와 함께 뷰소닉의 한국 진출을 기념해 한시적 프로모션으로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제품이 대해 불만족할 경우 무상 반품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슈피겐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R12S 출시

슈피겐코리아가 블루투스 스피커 R12S를 출시했다. R12S는 큐브 형태의 디자인이 특징으로, 성인의 손 위에 올려놓을 수 있을 만큼 크기가 작다. 간편한 휴대성 덕분에 거리, 장소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든 휴대할 수 있다. 외관은 견고한 메탈 소재를 채택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또 음파가 부딪치는 회절 현상을 최소화 시키기 위해 네 모서리를 둥글게 설계했다. 출력은 5W다. R12S는 단순히 음악 재생 역할에 그치지 않는다는 점에서 더욱 돋보인다. 휴대 전화와 블루투스 연결만 마치면, 내장 마이크 기능을 활용해 전화 통화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다. 2시간 충전으로 최대 7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AUX 단자뿐 아니라 마이크로 5핀, TF/SD카드(32GB까지 지원) 등 다양한 입력 방식도 지원한다.

블루투스 스피커 R12S
블루투스 스피커 R12S

한편, 슈피겐코리아는 R12S 출시를 기념해 '100% 환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음질이나 제품에 불만이 있을 경우 구매 7일 이내 신청하면 전액 환불해 준다. 이와 함께 G마켓에서는 R12S와 R32E 제품을 구매하면 슈피겐 정품 케이스를 증정하는 '슈피겐 블루투스 음향 기기 브랜드 전'을 오는 8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