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소식] 8/22 매치나인, 갤노트7 출시 맞춰 케이스 특별 할인 행사 진행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매치나인 갤럭시노트7 국내 출시 맞춰 보호케이스 오픈마켓 특별 프로모션 진행

매치나인이 갤럭시노트7 출시에 맞춰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오는 9월 8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치나인은 옥션과 지마켓, 11번가를 통해 갤럭시노트7 보호케이스 '무스마', '보이도', '보이도미러', '젤로라인', '카드라', '핀타', '아이가' 등 신제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특별 판매하며, 선착순 300명에게 스마트링 제품 '링오'를 증정한다.

매치나인
매치나인

또한 매치나인은 옥션, 지마켓, 11번가, 스토어팜에서 제품 구매 후,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갤럭시기어S2,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 더영헌 경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G마켓 행사페이지 및 매치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리스비, 아이패드 미술 대회 개최

프리스비가 오는 9월 10일, 명동점 2층에서 프리스비 아이패드 미술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애플제품을 좋아하고 아이패드를 사용해 그림을 즐겨 그리는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다. 대회 주제는 '애플 라이프 스타일'로 일상 생활에서 애플 제품을 사용하는 순간을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행사 당일 지참한 아이패드, 터치펜(또는 애플펜슬)을 이용해 제한된 2시간 이내 그린 작품을 제출하여야 하며, 사용 앱, 채색 및 그림 형태에는 제한이 없다. 참가를 원하면 오는 9월 4일까지 프리스비 홈페이지에 게재된 신청서를 작성하고, 공식 이메일(Frisbee@frisbeekorea.com)로 접수해야 한다(선착순 50명).

프리스비
프리스비

출품작들 중 1차로 선정된 후보작은 홈페이지에 게시돼 온라인 투표를 거치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애플워치, Beats Pill 2.0스피커, 프리스비 이벤트카드 10만 원권 등을 수여한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