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5/4 1채널 풀HD 블랙박스 아이나비 맥스뷰 출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팅크웨어, 1채널 풀HD 블랙박스 아이나비 맥스뷰 출시

팅크웨어가 2.7인치 액정 화면을 갖춘 1채널 풀HD 블랙박스, 아이나비 맥스뷰(MAX View)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CJ오쇼핑을 통해 공개하는 이번 제품은 소니 이미지 센서를 탑재했으며, 초당 30프레임까지 녹화할 수 있다. 30초~1분 단위로 저장하는 기존 녹화 방식과 달리 프레임 단위로 실시간 녹화 영상을 저장하기 때문에 충격 및 전원 차단 시에도 마지막까지 영상을 녹화할 수 있다.

아이나비 맥스뷰
아이나비 맥스뷰

내장 액정 화면을 통해 녹화 영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터치스크린을 내장해 블랙박스 설정도 이 화면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시거잭 전원 방식으로 누구나 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이밖에 외장 GPS 연결 시 안전운행 도우미 지원, 음성인식기능, 배터리 방전 방지 기능, 고온차단기능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8GB 모델 10만 9,000원, 16GB 모델 12만 9,000원, 32GB 모델 14만 9,000원이다. 오는 8일 오전 07시 5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A/S 2년, ARS 할인, 일시불 할인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브라운(BRAUN), 스팀스테이션 다리미 신제품 'IS5042' 출시

브라운 다리미
브라운 다리미

약 100여년 역사를 가진 독일 가전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스팀스테이션 다리미 'IS5042'를 새롭게 선보인다.

신제품 'IS5042'는 스노우 보드에서 영감을 받은 곡선형 열판이 가장 큰 특징. 브라운은 이를 'Elxoal 3D'라고 부른다. 열판의 하단부가 직선이 아닌 곡선형으로 디자인되어 활주력이 좋으며, 버튼이나 주머니 부분과 같이 다림질이 쉽지않은 부분도 360도 어느 방향이든 걸리지않고 다림질 할 수 있단다.

또한, 일반 스팀 다리미에 비해 2배 강력한 스팀과 압력(분당 최대 340g 순간스팀 / 6bar)으로 한번만 지나가도 주름이 빠르고 쉽게 제거되어 다림질 시간을 기존의 반 이상로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이 브라운의 설명. 아울러, 브라운만의 'icare tec' 시스템이 장착되어있어 별도 온도 세팅을 하지않아도 자동 온도 세팅이 된다.

본체와 물탱크는 분리되어 있어 사용 시 무게를 줄였고, 간편한 버튼 조작 방식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10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어 전기 절약과 동시에 안전성을 높였으며, 물의 석회질을 알리는 알람 기능까지 갖췄다.

신제품 브라운 다리미는 백화점을 비롯한 주요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39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