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글로벌어학원, EBS 문단열 강사 강의 추가 제공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전국 22개 지사/지점을 통해 25개 어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어학원(대표 양동인, www.oxbglobal.com)'은 여름방학/휴가 시즌을 맞이해, EBS의 인기 영어강사인 문단열 교수(성신여대)의 '잉글리쉬 플라이하이(English Fly-High)' 과정을 수강생들에게 추가 제공한다.

문단열 교수의 플라이하이 시리즈
문단열 교수의 플라이하이 시리즈

문단열 교수의 플라이하이 회화 과정은 비행기를 타고 하늘 높이 올라가는 과정을 의미하며, 그에 따라 'Packing', 'Check in', 'Boarding', 'Taxiing', 'Speeding', 'Take off', 'Climbing', 'Fly high' 등 8단계로 구성됐다. 즉 영어회화를 처음 배우기 위한 준비 단계(짐꾸리기)를 시작으로, 기본 문법 구조를 배우는 단계(체크인), 실전 회화 단계에 들어가기 위한 준비 단계(보딩), 까다로운 문법을 학습하는 단계(스피딩), 자신의 생각을 본격적으로 말할 수 있게 하는 단계(클라이밍) 등을 거쳐, 최종적으로 영어로 타인을 설득하고 이해시키는 단계(플라이하이)에 이르도록 한다.

강남글로벌어학원은 플라이하이 교재와 프로그램을 활용해 수강생들이 학원 수업과 동영상 수업을 병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실제 녹화된 수업 영상을 통해 예습/복습을 수강생 스스로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아울러 수강 시간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수강생들의 편의를 돕고 있다.

강남글로벌어학원 관계자는 "우수한 학습효과로 국내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문단열 교수의 교육 과정을 통해 여름방학이나 여름휴가 등 짧은 기간 내에 효율적인 영어회화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 말하며, "20여 년 간의 어학 교육 시스템과 노하우를 활용해 수강생들의 교육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강의 일정 등의 자세한 사항은 강남글로벌어학원 홈페이지(www.oxbglobal.com)를 참고하거나, 전화 문의(02-501-5082)하면 된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