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넥밴드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 출시

[IT동아 권명관 기자] 2015년 7월 16일,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오디오 기기 '레벨'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목걸이형 블루투스 헤드셋 '레벨 U'를 오는 17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벨 U는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결,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삼성전자 레벨 U
삼성전자 레벨 U

레벨 U는 고급 소재 진동판을 탑재하고 일반적인 블루투스 헤드셋보다 큰 12mm 다이내믹 드라이버와 CD급 음질을 감상할 수 있는한 블루투스 4.1 Apt-X 코덱 등을 적용했다. 또한, 마이크 2개를 탑재해 주변 소음과 울림을 제거, 통화 품질을 향상시켰으며 1회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얇고 가벼워 휴대하기 편리하며, 자석을 활용해 이어폰을 붙일 수 있는 구조로 목에 간편하게 걸 수 있다. 내장 버튼으로 음악 재생, 볼륨 조절 등을 실행할 수 있으며, '삼성 레벨' 애플리케이션과 함께 사용하면 부재중 전화, 알람, 일정, 배터리 잔량 등을 음성이나 진동으로 안내받을 수 있다. 화이트, 블루블랙 색상으로 먼저 선보였으며, 다음주 골드 색상도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 가격은 7만 7,000원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