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블루투스 키보드 신제품 'NVK678', 'NVK901'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IT기기 제조 유통기업 노벨뷰(www.novelview.co.kr)가 선을 연결하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키보드 'NVK678' 및 'NVK90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VK678은 187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제품 기획 시점부터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사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문서 작성을 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췄다. 기존의 인체공학적 인터페이스를 발전시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고, 키와 키 사이의 간격이 충분히 넓어 손가락이 큰 남성 사용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5.0mm의 얇은 두께와 라운드형 키캡 설계, 펜타그래프 방식의 시저 타입으로 부드럽고 소음이 적어 조용한 곳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애플 iOS, 안드로이드, MS윈도 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각 운영체제에 맞춰 설정하는 3 모드 기능을 갖추고 있어 키 하나를 눌러 운영체제를 간편하게 변환할 수 있다.

노벨뷰 NVK678 블루투스 키보드
노벨뷰 NVK678 블루투스 키보드

한편 초소형 무선 키보드 NVK901은 일반 PC는 물론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미니 PC에도 제격인 제품이다. 케이블 길이가 2m 내외인 유선 키보드와는 달리, NVK901은 미니 PC와 무선으로 연결하여 최대 10m 까지 사용할 수 있어 거실에 설치해둔 미니PC와 유용하게 연결된다. 또한, 강화 플라스틱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며, 효율적인 키배열로 일반 키보드와 같은 키캡 크기를 유지하고 있어 입력 시 편리함을 높였다.

노벨뷰 NVK901 블루투스 키보드
노벨뷰 NVK901 블루투스 키보드

NVK678의 가격은 13,900원, NVK901은 11,900원이며, 노벨뷰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http://www.novelview.co.kr/shop/goods_list.php?CODE=C142122231043).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