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유무선외장하드 '위보 에어원'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디지털존(www.iwevo.co.kr)이 와이파이를 지원하는 유무선 외장하드 '위보 에어원(WeVO AIRONE)'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와이파이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과 연결해 음악, 영화,사진 등을 주고받을 수 있으며, 전용 앱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유선 연결 시 USB 3.0을 지원해 전송속도도 빠르다. SD카드, 마이크로SD카드 리더 기능이 있으며, 무선 연결 시 스마트폰 등에서도 이를 확인할 수 있다.

위보 에어원
위보 에어원

와이파이 중계기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와이파이 신호를 받아 멀리 전해주기 때문에, 집이나 사무실에서 와이파이 수신이 잘 안 되는 음영지역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중계, AP에도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다.

4,200mAh 배터리를 내장해 전원 연결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스마트폰과 유선 연결 시 보조배터리로 사용할 수도 잇다.

제품가격은 7만 7,000원이며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무상 A/S 기간은 1년이며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존 홈페이지(www.iwevo.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