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 런칭 이벤트 실시

2014년 8월 18일, 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가 오는 8월 18일부터 9월 5일까지 옥션(http://www.auction.co.kr/) 씽크패드 브랜드관에서 노트북을 구매하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옥션 씽크패드 브랜드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옥션 포인트 10만 원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13명에게 최대 100만 원 상당의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는 당첨 확률은 제품 구매 후 게시판에 포토 상품 평을 남기면 올라간다고 전했다.

레노버 씽크패드 브랜드관 런칭 이벤트
레노버 씽크패드 브랜드관 런칭 이벤트

이외에도 한국레노버는 이벤트 기간 내 씽크패드 브랜드관에서 T440p를 구매하면, 정품 노트북 가방과 정품 블루투스 마우스, 4GB 메모리를 증정한다. 제품 보증기간을 1년 연장 혜택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오랜 시간 씽크패드를 사랑한 마니아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레노버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화 상품권 추첨 결과는 개별 공지하며, 레노버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