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냉각성능 높인 지포스 GTX750 그래픽카드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XENON 브랜드의 신제품,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750 STORM X OC D5 1GB'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750 STORM X OC D5
1GB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750 STORM X OC D5 1GB

이엠텍 XENON 지포스 GTX750 STORM X OC D5 1GB는 낮은 소비전력과 저발열이 특징인 NVIDIA의 차세대 아키텍쳐, 맥스웰(Maxwell) 기반의 GTX750이 탑재했으며 STORM X 쿨링시스템을 적용, 높은 효율의 냉각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싱글팬으로도 충분한 발열 해소가 가능한 가운데, 앞서 출시된 이엠텍 XENON 지포스 시리즈에 적용되어 실제 구매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 평가를 얻었던 STORM X 쿨링시스템을 적용, 높은 효율의 쿨링성능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GPU와 메모리의 동작속도를 높이는 팩토리 오버클럭을 적용하여 GPU 1085MHz, 메모리 5100MHz로 레퍼런스 대비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엠텍은 최근 XENON GTX750 이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 3DMark Advanced Edition 라이센스와 mHDMI 젠더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3년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