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방수 워크맨 'NWZ-W273S'에 블랙, 레드 색상 추가

나진희 najin@itdonga.com

소니코리아(www.sony.co.kr)가 일체형 방수 워크맨 'NWZ-W273S(이하 W273S)'에 골드를 더한 블랙과 레드 색상 2종을 추가했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W273S의 색상은 기존 5종에서(블랙, 오렌지, 화이트, 핑크, 블루)에서 총 7종으로 확대됐다.

W273S는 IP58 등급의 방수 성능을 갖춰 수심 2m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따라서 수영을 하면서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무게도 29g으로 무척 가벼운 편.

소니 NWZ-W273S
소니 NWZ-W273S

13.5mm의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풍부한 저음과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가 특징. 인이어 형태로 주변의 소음으로부터도 자유롭다.

운동 중에도 간편하게 원하는 곡을 탐색할 수 있는 '재핀(Zappin) 기능'이 있어 각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만 빠르게 재생해 원하는 곡을 찾을 수 있다. 3분 충전해 1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하는 '퀵차지 기능'을 갖췄고, 1시간 30분 동안 완충하면 최대 8시간까지 연속 재생을 지원한다.

W273S의 가격은 9만 9,000원이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