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기존 사용자에게 적립금 주는 '재 추천인 이벤트' 진행

안수영 syahn@itdonga.com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엔비티파트너스의 스마트폰 첫 화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캐시슬라이드'가 기존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추가 적립금 500원을 제공하는 '재 추천인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캐시슬라이드를 3개월 이상 사용하지 않았던 사용자가 재 로그인을 할 때 친구의 ID를 기입하면, 양쪽 모두 추가 적립금 500원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을 받는 횟수는 제한이 없다.

다른 모바일 앱도 신규 가입 시 추천인 ID를 기입하면 가입 축하 적립금을 지급하지만, 대부분은 가입 시에만 이런 기회를 제공한다. 하지만 캐시슬라이드의 이번 재 추천인 이벤트는 가입 시 추천인 적립금을 받은 사용자도 다시 한 번 참여할 수 있다. 신규 사용자가 아닌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추천인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캐시슬라이드가 처음이다.

2012년 11월에 출시된 캐시슬라이드는 현재 가입자 1000만 명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다. 엔비티파트너스의 박수근 대표는 "캐시슬라이드는 출시 20개월에 접어들며 950만 회원을 확보했다. 그간 많은 발전을 거듭한 만큼 예전에 사용하던 유저들에게도 다시 한 번 캐시슬라이드의 혜택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캐시슬라이드 앱 내 이벤트 게시판 또는 공식 블로그(blog.cashslid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