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DONGA

[오늘의 IT서비스] 7/26 세일즈인사이트,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연동 서비스 출시 등

이상우

[IT동아]

세일즈인사이트,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연동 서비스 출시

국내 영업관리 CRM 전문기업 세일즈인사이트와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가 제휴해 통합 연동 솔루션을 개설했다. 양사는 최근 상호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양측의 서비스 연동을 위한 상품개발을 진행해 왔으며, 본격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실시한다.

세일즈인사이트, 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연동 서비스 출시

세일즈인사이트는 영업관리 CRM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업종의 기업을 레퍼런스로 확보하고 있으며 올해는 물류 및 호텔 서비스 등으로 서비스 기업을 확대했다. 비즈플레이는 모든 개인/법인카드 경비처리를 자동화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일즈인사이트가 이번 제휴로 도입한 법인카드 경비지출관리 관리 솔루션은 모바일을 통한 카드 사용내역 조회, 지출결의 및 전자결재를 통한 경비지출결의 등 관련 업무를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특히, 법인카드 경비 지출 내역을 온라인으로 자동 전송해 전자결재 환경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카드 사용자가 일일이 영수증을 모으고 관리해야 했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카드, 거래종류, 사업부문 등 원하는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리포트를 다운받을 수도 있다.

NBT, 신개념 모바일 퀴즈 앱 '퀴즈포텐' 출시

캐시슬라이드를 서비스하는 NBT가 신개념 모바일 퀴즈 앱 '퀴즈포텐 for 캐시슬라이드(이하 퀴즈포텐)'를 출시했다. 퀴즈포텐은 동시에 접속한 사용자와 함께 실시간 OX퀴즈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퀴즈 앱이다. 퀴즈는 20분마다 하나의 주제로 한 경기를 진행하는데, 퀴즈 주제들은 영화/드라마/게임/역사/스포츠 등 다양하다. 정답 개수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하고 매 퀴즈마다 만점자에게 최종 우승포인트를 별도로 지급하며, 자신이 잘 아는 분야의 퀴즈를 미리 '알림 설정' 할 수도 있다.

퀴즈포텐

퀴즈를 풀며 쌓은 포인트는 캐시슬라이드 캐시로 전환해 캐시슬라이드 앱 내 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포인트 5만점, 10만점 적립 시 캐시슬라이드 캐시로 전환 가능하다.

퀴즈포텐은 퀴즈 시작을 기다리며 사용자들 간 소통할 수 있는 채팅창, 카테고리 별 메달 획득 시스템 등 본 게임 외 소통과 재미 요소를 더했다. 또, 매주 금요일에는 랜덤 퀴즈가 출제되는 ‘퀴즈포텐 왕중왕전’을 개최하고 정답을 전부 맞춘 사용자에게 포인트 100만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