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애플 인증 보조배터리 '파워튜브 5500' 출시
휴먼웍스가 고품질 보조배터리 '파워튜브 5500'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파워튜브 5500은 애플의 공식 품질 인증 시험을 통과한 보조배터리로, 아이폰5를 비롯한 아이폰 시리즈에 최적화됐다. 애플 30핀 케이블을 비롯해 총 11종의 케이블과 어댑터 팁을 지원한다. 애플 기기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2', 'LG G2' 등 다양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도 충전할 수 있다.
파워튜브 5500은 기본 제공 케이블 외에도 USB 포트로 충전을 할 수 있다. 한 번에 두 대의 스마트 기기를 동시 충전할 수 있다. 5V, 1A의 높은 출력 전압을 지원해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는 태블릿PC도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LED 랜턴 기능을 갖추어 캠핑장 등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좋다. 제품 색상은 7가지이며, 가격은 5만 3,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 홈페이지(http://c.appstory.co.kr/battery24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파워튜브 5500은 애플의 공식 인증을 받아 안정성이 뛰어나며 다양한 스마트기기와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콤팩트한 사이즈의 스마트폰 충전기를 찾던 사용자들에게 추천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