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푸스, "서울모터쇼 오시면 최신 카메라 빌려드립니다"

김영우 pengo@itdonga.com

올림푸스한국이 현대자동차와 함께 3월 29일부터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서울모터쇼에 참가한다. 4월 7일까지 진행되는 서울모터쇼 기간에 현대자동차 전시관 2층에 마련된 올림푸스 체험존에서 올림푸스의 다양한 신제품 카메라를 전시, 고객들이 올림푸스 카메라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올림푸스 체험존에 마련된 카메라 제품으로는 미러리스 카메라 '올림푸스 PEN시리즈' 및 'OM-D E-M5',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방수카메라 'TOUGH 시리즈 신제품' 및 SH-50, XZ-10등 컴팩트 카메라 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관을 찾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월 29일부터 4월 4일까지 6일간 현대자동차 전시관에서 전시관을 찾은 관람객이 현장에서 대여하거나 직접 가져온 올림푸스 카메라로 현대자동차 전시관의 내부나 외부 전경을 촬영하고 응모하면 응모작 중 우수한 사진을 선정 올림푸스 미러리스 카메라 중 취상위 기종인 PEN E-P3(1등, 1명) 및 프리미엄 하이엔드 콤팩트 카메라 XZ-2(2등, 2명)를 상품으로 제공하는 '올림푸스 포토 컨테스트'가 열린다.

또한, 참가상으로 선정된 10명의 고객에게는 인터넷 사진관 미오디오 인화권을 각 5매씩 제공한다. 컨테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현대차 전시관의 모습을 올림푸스 카메라로 촬영, 본인의 SNS나 커뮤니티에 올린 후 URL을 올림푸스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그 외에도 오전, 오후 각 10명씩 선착순으로 올림푸스 OM-D E-M5 및 PEN 시리즈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도 실시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