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밸킨, 디자인 액세서리에 ‘실용성’ 더해

IT 주변기기 전문기업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http://www.belkin.com/kr)이 2013년 1월8일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 '포터블 키보드 케이스'와 '쉴드 쉬어 매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터블 키보드 케이스와 쉴드 쉬어 매트는 아이패드 액세서리 중 가장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YourType 폴리오+ 키보드와 스냅 쉴드의 아이패드 미니 버전 제품이다. 기존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사용 패턴, 선호도는 물론 아이패드 미니의 휴대성과 확장된 사용 환경 등을 고려해 제작했다.

포터블 키보드 케이스는 다이어리 스타일의 심플한 디자인과 블랙 컬러가 돋보이는 폴리오 겸용 블루투스 키보드다. 한국벨킨 측은 미팅이 많은 직장인이나 강의 노트가 필수인 대학생 등 문서 작업이 필요한 사용자들이 아이패드 미니로 편리하게 타이핑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발표했다.

이 밖에도 쉴드 쉬어 매트는 아이패드 미니 뒷면이 스크래치와 충격에 그대로 노출되는 스마트 커버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해주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애플의 스마트 커버와 100% 호환된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벨킨 아이패드 미니 전용 액세서리는 기존 아이패드 사용자들의 선호도와 아이패드 미니만의 특성을 반영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스마트한 라이프를 위해 '사용자 중심'의 액세서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