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5/4 앱스토리, 최대 5시간 사용 USB 선풍기 '엑타코 핸디'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IT기기 쇼핑몰인 앱스토리몰이 특허 받은 분리형 디자인의 '엑타코 핸디 선풍기'를 출시했다. 엑타코 핸디 선풍기는 전용 보조배터리와 엑타코 선풍기 헤드를 결합해 사용하는 미니 USB 선풍기로, 동급대비 강력한 바람 세기가 특징이다. 전원만 들어오는 미니 선풍기와는 달리, 바람 세기를 원하는 만큼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최대 3단에서는 1미터 거리에서도 시원함을 느낄 수 있다.

엑타코 핸디
선풍기
엑타코 핸디 선풍기

4,400mAh 용량의 전용 배터리를 탑재해 최대 5시간 동안 방전 걱정 없이 연속 사용할 수 있다. 225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으로 여성에게도 부담 없으며, 선풍기 헤드가 180도까지 접히는 후면 폴딩 방식이라 책상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도 있다.

앱스토리몰의 박민규 대표(휴먼웍스)는 "엑타코 핸디 선풍기는 헤드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한 분리형 USB 선풍기로, 배터리는 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도 사용할 수 있어 유용하다. 크기가 작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긴 사용 시간으로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한 휴대 선풍기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엑타코 핸디 선풍기는 앱스토리몰에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8,800원(할인가격. 정가는 12,900원).

가민, 아동 건강관리용 웨어러블 '비보핏 주니어' 출시

가민이 아동용 건강관리 웨어러블인 '비보핏 주니어(vívofit jr.)'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본 제품은 걸음 수 측정 및 수면 패턴 분석 등의 일상적인 활동 모니터링 기능 외에 자녀들이 스스로 건강하고 규칙적인 생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동기부여 해주는 교육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가민 비보핏 주니어
가민 비보핏 주니어

비보핏 주니어 전용 스마트폰 앱을 통해서 자녀의 일일 운동량을 체크할 수 있으며, 미션 수행 기능을 활용해 자녀들이 건강한 생활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목표를 달성했을 경우 가상 코인이라는 리워드를 부여해 건강하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게임을 즐기듯이 기를 수 있다.

비보핏 주니어는 수영이 가능한 5ATM(50m) 방수 등급을 가졌으며, 브로큰 라바, 디지 카모, 리얼 플라워 총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11만 8,000원이다.

컴포인트, 기가바이트 15.6인치 노트북 'AERO 15' 출시

컴포인트(대표:유재호)가 제로 베젤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기가바이트의 15.6인치 노트북인 'AERO 1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가바이트 AERO 15
기가바이트 AERO 15

기가바이트 AERO15의 인텔 7세대 카비레이크 i7 CPU와 엔비디아 지포스 GTX 1060을 적용해 게이밍 성능을 강화했으며, X-Rite Pantone 기능을 적용해 사용자가 원하는 색상 수준과 감마값을 설정 가능하다. 이를 통해 색상 패턴 컬러와 100% 일치하는 디스플레이 색상 설정으로 사용을 할 수도 있다.

5mm의 제로 베젤과 RGB LED 백라이트 키보드를 갖췄으며, 두께는 1.9cm, 무게는 2.1kg이다. A/S 기간은 2년을 제공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