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베이션티뮤, 고급형 파워서플라이 '커세어 RMi 시리즈'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이노베이션티뮤(http://www.timu.co.kr 대표 이광재)가 커세어(CORSAIR)의 신제품인 'RM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세어 RMi 시리즈
커세어 RMi 시리즈

RM 시리즈의 후속 라인업 제품군인 RMi 파워서플라이는 전작인 RM 시리즈와 동일하게 80플러스 골드 효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전 출력 구간에서 90%를 웃도는 높은 효율을 제공하며, 선 정리가 편리한 풀 모듈러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압 레귤레이션과 리플 노이즈 부분에서 장점을 보이며, 105℃ 일본산 캐패시터와 프리미엄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발열과 소음을 낮췄다. 또한 140mm 플루이드-다이나믹 베어링 방식의 쿨링팬이 적용했으며 일상적인 작업 수준에서는 팬이 동작하지 않는 제로 RPM 팬 모드로 동작, 정숙성을 높였다.

한편, RMi 시리즈 파워서플라이의 경우, 커세어 LINK 기술 지원으로 전력 소비량, 전압, 온도, 효율의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팬 속도의 조절 역시 LINK 소프트웨어에서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기본적으로 멀티 레일 +12V 모드를 지원하지만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싱글 레일 모드로 전환이 가능하다. 커세어 RMi 시리즈는 1000W, 850W, 750W로 출시되며 7년의 무상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