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치즈인더트랩' 웹툰 티머니 카드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낢이 사는 이야기', '연애혁명' 등의 캐릭터를 티머니 교통카드 디자인에 접목해 호응을 얻은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가 또 다른 웹툰 캐릭터 카드를 선보였다고 전했다.

치인트 티머니
치인트 티머니

한국스마트카드는 21일, 네이버와 인기 네이버웹툰 티머니 시리즈인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 티머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치인트 티머니는 웹툰 치즈인더트랩의 인기 캐릭터 4인방(유정, 홍설, 인하, 인호)을 티머니 디자인으로 적용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내년 1월 4일, 배우 박해진(유정 역)과 김고은(홍설 역) 주연의 드라마로도 방송될 예정이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치인트 티머니 출시 이벤트를 실시, 당첨자에게는 작가 싸인 티머니는 물론,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치인트 티머니는 온라인샵(www.t-zone.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과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