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5, 128GB 용량의 윈터 스페셜 에디션 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IT동아 강일용 기자] 삼성전자가 128GB 메모리를 탑재한 ‘갤럭시노트5 윈터 스페셜 에디션’을 18일 출시한다.

갤럭시노트5 윈터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노트5 윈터 스페셜 에디션

‘갤럭시노트5 윈터 스페셜 에디션’은 SKT와 KT를 통해 출시되며, 색상은 골드 플래티넘과 실버 티타늄 등 두 가지다.

출고가는 99만 9,900원이다. 64GB 제품보다 3만 4,100원을 더 높은 가격이다.

제품 출시와 함께 삼성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제품별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삼성전자는 이달말까지 '갤럭시 S6 엣지'와 '갤럭시 S6 엣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어 VR'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전자 온라인 스토어(http://www.samsung.com/sec/shop/)에서 ‘갤럭시노트 5 128G’ 제품과 ‘기어 VR’을 패키지로 묶어 109만 9,000원에 판매한다.

‘갤럭시노트5’를 구매한 후 ‘삼성 페이’에 가입하는 소비자에게는 급속 무선충전기를 5,000원에 제공하며, 2016년도 수능 수험생이 ‘삼성 페이’에 신규 가입할 경우 멸종동물 배터리팩 5만원 할인권, '기어S2' 5만원 할인권, 해피머니 모바일 5만원 상품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와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사이트(www.samsung.com/sec/pres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