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프리미엄 이어폰 '모멘텀 인이어 블랙 크롬' 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IT동아 강일용 기자] 젠하이저(www.sennheiser.com)가 블랙 컬러를 적용한 ‘모멘텀 인이어 블랙 크롬(MOMENTUM In-Ear Black Chrome)’ 이어폰을 19일 출시했다.

모멘텀 인이어 블랙 크롬은 기존 모멘텀 시리즈의 뛰어난 음질을 이어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커널형 이어폰 제품으로 젠하이저 전매 특허를 받은 트랜스듀서(transducers)가 탑재됐다.

모멘텀 인이어 블랙 크롬은 스테인레스 스틸 소재에 크롬(chrome) 소재를 더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타원형의 케이블을 채택해 꼬임 현상을 방지해준다. 또한 주변 소음을 차단하고 뛰어난 착용감을 보여주는 여러 크기의 이어 어댑터를 함께 제공한다.

마이크 리모컨을 활용하면 음악 감상 및 스마트폰의 통화 기능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다양한 종류의 줄을 제공해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 휴대용 케이스와 2년 간의 국제 무상 보증 기간도 제공한다. 모멘텀 인이어 블랙 크롬은 현재 젠하이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12만 9,000원이다.

모멘텀 인이어 블랙 크롬
모멘텀 인이어 블랙 크롬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