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쇼핑몰 '앱스토리몰', 강남에 오프라인 체험 매장 오픈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안수영 기자] IT 전문 쇼핑몰 앱스토리몰(http://c.appstory.co.kr)이 강남에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앱스토리몰 오프라인 매장
앱스토리몰 오프라인 매장

앱스토리몰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앱스토리몰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스마트 관련 액세서리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매장에 방문하면 이어폰과 헤드폰, 블루투스 스피커와 같은 음향기기의 음질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또한, 퇴근 중 모바일로 주문한 뒤 매장에 들러 제품을 직접 수령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체험 후 직접 구매하는 것도 가능하도록 했다.

앱스토리몰 오프라인 매장은 다양한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방문객은 입문용 드론과 고성능 헬리캠 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최근에 인기를 얻고 있는 나인봇 미니 프로와 외발형 전동휠, 양발형 전동스쿠터, 전동 킥보드 등 스마트 모빌리티를 직접 탑승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서 다양한 IT 액세서리와 스마트 기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제품을 더욱 빠르게 준비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계속 늘려나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