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용량과 휴대성 동시에 높인 보조배터리 2종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다양한 IT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는 TSST가 용량 대비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는 보조배터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TB052NA와 TB026NA는 큰 용량을 갖췄으면서 부담 없는 작은 사이즈와 무게가 특징이다. TB052NA는 5,200mAh의 대용량을 갖췄으며 세로 약 9cm, 가로 약 4cm의 작은 사이즈 덕분에 가방에 넣고 다녀도 공간을 거의 차지 않는다. 함께 출시한 TB026NA는 2,600mAh의 용량에 세로 약 9cm 가로 약 2cm로 매우 작아 한 손에 스마트기기와 같이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다.

TSST TB052NA와
TB026NA
TSST TB052NA와 TB026NA

​두 제품 모두 소비자들의 불안감을 덜기 위해 삼성 SDI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해 안정성을 높였으며, 과충전, 과방전, 과전류 보호회로가 내장돼 어떤 스마트기기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IT 기기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기기와 연결 시 따로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충전이 시작되며, 배터리의 잔량을 4단계로 표시하는 LED를 갖추고 있어 편리하다.

TSST TB026NA
TSST TB026NA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장석주 이사는 "대용량의 보조배터리들이 쏟아져 출시하고 있지만 크기가 크고 무겁다는 단점이 있었다" 며 "이번에 TSST에서 출시한 보조배터리는 작은 크기에 대용량으로 누구든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