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와이파이 탑재한 입문자용 액션캠 히어로 플러스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고프로(http://ko.gopro.com)가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등 무선 연결 기능을 탑재한 입문자용 액션캠 '히어로 플러스(HERO+)'를 27만 5,000원에 출시한다고 전했다.

고프로 히어로 플러스
고프로 히어로 플러스

히어로 플러스는 풀HD(1080 60p) 동영상과 800만 화소 사진을 촬영 기능을 갖췄으며, 조작이 쉬워 입문자용으로 적합하다. 또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등 무선 연결 기능을 지원해 스마트폰 전용 앱과 연동하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영상이나 사진을 쉽게 공유할 수 있다.

짧은 시간 안에 여러 장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버스트 모드와 0.5~60초 사이의 일정한 간격으로 사진을 촬영해 짧은 영상으로 표현하는 타임랩스 등의 기능도 지원하며, 기본 제공되는 방수 케이스를 씌우면 40m 방수 촬영도 가능하다.

한편, 고프로는 소비자가 제품을 더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올해 7월에 출시한 히어로4 세션의 가격을 기존 49만 5,000원에서 40만 5,000원으로 인하한다고 밝혔다. 히어로4 세션은 무게가 74g으로 역대 고프로 제품 중 가장 작고 가벼우며, 원 버튼 촬영 지원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