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마트카드, 고속버스 모바일 예매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고속버스모바일' 서비스를 운영하는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는 28일부터 추석길 고속버스 승차권에 대한 모바일 예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고속버스모바일 예매할인
프로모션
고속버스모바일 예매할인 프로모션

고속버스모바일앱을 이용하면 전국 150여개 고속버스 왕복노선의 승차권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예매할 수 있다. 앱을 통해 발급받은 '모바일티켓' QR코드만 있으면, 매표창구나 무인발권기를 거칠 필요 없이 고속버스 단말기에 스캔하고 바로 탑승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는 고속버스모바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8월 28일~ 9월 3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고속버스모바일로 추석길 고속버스(9월 24일~26일 해당)를 예매하면 추첨을 통하여 55인치 TV(1명), 3만원 상당 GS25 모바일상품권(700명)을 증정한다.

카드사와 함께하는 ‘고속버스모바일 예매할인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고속버스모바일을 통해 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카드, 국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청구할인이나 캐시백, 주유교환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 티머니 SNS와 홈페이지에서도 예매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GS25 모바일상품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고속버스모바일’앱과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 티머니 페이스북(www.facebook.com/play.tmoney), 블로그(www.playtmone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