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열정 리더에 어울리는 가죽의자 'E50' 시리즈 출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국내 1위의 의자 전문 브랜드인 시디즈(대표 김상현, 손동창, www.sidiz.com)가 열정적인 리더를 위한 하이엔드 가죽 의자 'E50'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E50 시리즈는 기존 중역의자로 대표되는 귄위적인 구식 이미지에서 벗어나, 슈퍼 스포츠카에서 디자인 모티브를 얻어 감각적이면서 고급스러움을 살렸다. 특히 자동차 버킷 시트와 같이 등판을 4개로 나누어 디자인해 착좌감을 높였다.

시디즈 E50
중역의자
시디즈 E50 중역의자

기존 중역용 가죽의자는 등/좌판이 일체형 구조인 반면, E50은 등/좌판이 분리된 디자인으로 틸팅(등판 젖힘)을 했을 때, 자세 변화에 따라 자연스럽게 등/좌판이 기울어지는 '싱크로나이즈드' 틸팅과 각도 범위 선택이 가능한 '멀티리미티드' 틸팅을 강화하여 더욱 편안한 착석감을 제공한다. 특히 대표 모델인 E500FP은 높은 등판이 목은 물론 머리 부분까지 충분히 지지해 준다. 사무실 인테리어나 사용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8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시디즈 E50 시리즈는 시디즈 홈페이지 및 전국 시디즈 대리점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양/모델에 따라 90만 원~100만 원선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