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아이의 나쁜 성적은 아빠 탓이 아니다' 이벤트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 이문규 기자]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김상현, 손동창, www.sidiz.com)는 신학기를 맞아 올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알리는 '아이의 나쁜 성적, 애 아빠 탓이 아닙니다' 모바일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디즈 링고
시디즈 링고

2월 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 학기를 맞아 학교에 들어가는 자녀를 둔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자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모바일 퀴즈 이벤트다. 카카오스토리, 이밥차, 키즈노트, 모비박스 등 자녀를 둔 부모들이 자주 방문하는 주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아이의 산만함에 대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답변을 선택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시디즈 링고'를, 2등 20명에게는 5만 원 상당의 외식 상품권을, 3등 20명에게는 영화 예매권을 1인 2매씩 증정하며, 이벤트 결과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링고는 시디즈 자체 연구개발센터에서 디자인한 학생용 의자로, 등판의 높이와 좌판의 깊이를 조절할 수 있는 '그로잉(Growing)' 기능이 특징이다. 신장 100~160cm 아이들이 폭 넓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등판 조정을 통해 체형의 변화에 상관없이 언제나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다.

시디즈는 다양한 기능과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바른 자세 유지를 돕는 의자를 만들고 있는 의자 전문 브랜드로, 학생용 의자 링고를 비롯해 사무용/컴퓨터용 의자 T50, T60, 인테리어 의자 버튼, 바실리사 등을 주요 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시디즈 손태일 부사장은 "신학기를 맞이하여 자세의 중요성을 학부모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아이들의 성장 발달에 따라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학생용 의자 링고를 통해 아이들이 언제나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