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노하드 PC방 구축을 위한 AMD FX 8300 프로모션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AMD 프로세서를 유통하는 대원CTS(www.dwcts.co.kr, 대표 정명천)에서는 가격대성능비를 강조한 AMD 프로세서인 AMD FX 8300 를 PC방(아이카페)에 도입하는 업주를 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AMD FX 8300 프로모션
실시
AMD FX 8300 프로모션 실시

AMD FX8300 프로세서는 8개의 코어를 탑재한 옥타코어 CPU로, 동급의 타사 제품에 비해 저렴하게 노하드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 아울러 AMD 노하드 플렛폼은 마이크로소프트와 협약하여 윈도 OS 프로모션 이벤트도 제공 예정이며, 동일 가격으로 LG모니터 인치 수 업그레이드(32인치->34인치)도 제공하고 있다(LG모니터 32인치 50개 이상 구매 시, 5좌석 업그레이드 한정 수량 이벤트).

또한 대원CTS에서는 아이카페 사업주를 대상으로 시스템 구매 시 2년 후 최신 프로세서로 무료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본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AMD의 PC방 파트너인 에코피씨, 현주아이닉스, 오성F&C, 쎈PC, 아즈택, 컴정보, 제스트PC, 행복컴, 피씨피아에 문의하거나 프로모션 관련 문의처 Jackie.kwon@amd.com에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