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쿤, 설날맞이 기프트카드 이벤트 실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IT동아] 해외직구 큐레이션커머스 미스터쿤(대표 황현승, mrkoon.com)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2월 16일 자정까지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기프트카드는 30만 원 상당으로, 미스터쿤 사이트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판매 중인 모든 상품에 대해 사용 가능하다.

미스터쿤
미스터쿤

이번 명절 이벤트 기간 동안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최소 3만 원에 해당하는 미스터쿤 코인(마일리지)부터 쌍용 티볼리 자동차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55인치 LG 스마트 TV, 애플 맥북프로, 게이밍PC, 아이폰6, 백화점 상품권 등이 있다. 경품 당첨자는 2월 17일 미스터쿤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추첨 생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기프트카드 구매자의 인원이 많을수록 받을 수 있는 경품 수도 많아지며, 구매자 전원 이벤트 경품 수령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1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http://mrkoon.com/goods/1750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