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아이폰/아이패드용 무선 게임패드 '스트라투스 XL'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스틸시리즈 코리아(지사장 박재천 / www.steelseries.com)는 아이패드, 아이폰 등 IOS 기반의 모바일 게임을 콘솔스타일로 즐길 수 있는 풀 사이즈 무선 게임 컨트롤러 '스트라투스 XL(SteelSeries Stratus XL)'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스트라투스 XL
스틸시리즈 스트라투스 XL

이번 '스트라투스 XL'은 기존 '스트라투스' 보다 사이즈를 키운 풀사이즈 구성이다. 오락실 조이스틱을 연상시키는 두 개의 아날로그 스틱을 갖췄으며, 방향패드(D 패드)와 4개의 숄더버튼(shoulder buttons), 4개의 액션버튼은 적당히 압력을 가했을 때에만 입력이 될 수 있는 입력민감도 버튼을 사용, 정밀한 컨트롤이 가능하다.

스트라투스 XL을 통해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게임 중에 연결된 컨트롤러 또는 플레이어 수가 붉은색 LED 조명으로 표시된다. 애플기기에 제품을 설치할 때에는 간단히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하도록 전용 페어링 버튼이 포함되어 있다. AA 형 2개의 전원으로 40 시간 이상 연속사용이 가능, ON-OFF 스위치로 효율적인 전원 관리가 가능하다. 본 제품은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터치 등을 지원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