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웍스, 다목적 수납형 멀티탭 '플러그팟' 출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플러그팟
플러그팟

휴먼웍스가 다목적 수납형 멀티탭 '플러그팟'을 출시한다.

플러그팟은 복잡한 케이블 정리와 전기 절약을 동시에 해결하는 절전형 멀티탭이다. 수납박스 안쪽에 콘센트를 깔끔하게 숨길 수 있다. 내부 수납공간이 넉넉해 케이블뿐만 아니라 인터넷 공유기 어댑터 등 각종 어댑터를 정리할 수 있다. 깔끔하고 미려한 외형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플러그팟은 콘센트 접점 부위를 안쪽으로 숨겨 영유아나 반려동물의 감전 등 안전사고도 예방할 수 있다. 각각의 콘센트와 전체 콘센트의 전력을 외부 버튼으로 차단할 수 있어 간편하다. 화재를 방지하는 소재로 제작, 원활한 통풍 구조로 설계해 내부 온도가 높아지는 것을 방지했다. 제품 가격은 4만 5,000원이며,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etc264)를 참조하면 된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플러그팟은 전기선을 정리하는 역할뿐만 아니라 미세먼지와 오물 등으로 발생할 수도 있는 화재를 방지하는 효과가 있다.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다양한 가전제품을 쓰는 사용자에게 케이블 정리와 안전사고 예방, 전기 절약 등 다목적으로 추천하고 싶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