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갤노트2에 슈퍼맨과 배트맨을 담으세요"

2013년 3월 28일,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어벤져스에 이어 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 슈퍼맨과 배트맨을 담은 갤럭시노트2용 'DC코믹스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애니모드는 DC코믹스의 슈퍼히어로 배트맨과 슈퍼맨을 그대로 담아냈다고 전했다.

이 제품은 슈퍼맨의 마스코트인 다이아몬드 S와 배트맨의 어둡고 묵직한 느낌의 포인트를 살린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으며, 빈티지 스타일을 적용했다. 또한, 가볍고 내구성이 높은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적용했으며, 충격 보호 기능도 갖췄다.

배트맨 제품은 레드와 카키, 슈퍼맨 제품은 네이비와 블랙 등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각 색상마다 다양한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애니모드 측은 오는 4월과 6월 영화 아이언맨 시리즈와 슈퍼맨 시리즈 'Man of Steel'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 캐릭터 상품이 다시 한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제품 가격은 2만 5,000원이며 전국 삼성 모바일샵 또는 온라인 쇼핑몰(www.anymode.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