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벤처스, 뷰티 전문 리워드앱 '뷰티라떼'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에이디벤처스(공동대표 이희용, 황진욱)가 메디컬 리워드 앱 '메디라떼'에 이어 새로운 라떼시리즈 '뷰티라떼(BeautyLatte)'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뷰티라떼는 뷰티샵 정보와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리뷰 작성 시 포인트 적립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뷰티 전문 리워드 앱으로, 사용자 편의를 위해 앱 서비스는 물론 웹(www.beautylatte.co.kr)과 모바일 페이지, 그리고 매거진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한 온오프라인 하이브리드(혼합형) 서비스다.

직접 방문한 회원들이 작성한 리뷰와 평가를 통해 자신에게 꼭 맞는 뷰티샵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샵을 방문하기 전에 생생한 후기와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고, 방문 후에는 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로 적립해줘 추후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뷰티라떼 포인트는 리뷰 작성 이외에도 뷰티라떼와 제휴를 맺은 피부관리샵, 네일샵 등 뷰티샵 이용을 통해 적립이 가능하다. 쌓인 포인트는 애드라떼 앱과 연동돼 애드라떼 내 라떼 스토어에서 기프티콘, 영화예매권, 외식상품권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뷰티라떼는 에이디벤처스에서 자체적으로 매거진으로도 매월 발행, 강남역 근처에서 배포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