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보고 게임하면서 돈버는 애드라떼 2.7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앱디스코(대표 정수환, www.appdisco.co.kr)가 자사의 모바일 리워드 광고 플랫폼인 '애드라떼'를 업그레이드한 2.7 버전을 출시하고, 광고와 게임을 병행한 리워드 서비스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애드라떼 2.7
애드라떼 2.7

새롭게 선보이는 애드라떼 2.7 버전은 라떼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라떼게임' 카테고리를 추가해 사용자의 흥미를 높이는 한편 보상도 더욱 강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사용자는 광고가 빠르게 소진되는 주말이나 오후에도 '빙고 스크래치' 게임을 통해 라떼포인트를 모을 수 있어, 모바일 리워드 앱 최초로 광고와 게임을 모두 활용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애드라떼 2.7 버전은 새로운 광고가 나올 시간을 미리 공지하는 예고 배너를 광고 리스트 상단에 추가해 사용자 편의를 높였다. 광고 예고 배너는 신규광고가 없을 때에도 새로운 광고의 업데이트 여부를 일일이 확인해야 하는 것의 개선이 필요하다는 사용자들의 요청 사항을 반영해 만들어졌다.

정수환 앱디스코 대표는 "이번 애드라떼 2.7 버전은 그 동안 애드라떼가 받은 많은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라떼게임에 자사가 순수하게 지원하는 라떼포인트를 제공한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기능 및 서비스 개발에 가장 충실할 때 애플리케이션 역시 더욱 진화할 수 있다는 기본적 가치 철학에 충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