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제품구매자 대상 '희망 델 페스티벌' 실시

델 인터내셔널(대표 김경덕, 이하 델코리아)이 2013년 2월 18일부터 오는 3월 29일까지 '희망 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스피론 15z, XPS 13, XPS 14 제품 등을 구입하는 이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고 1년 고객과실 및 사고 무료 보상, 상품평등을 적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기간 중에 인스피론과 XPS 전 제품 등을 구입하면 무상으로 '델 불안ZERO 서비스 1년'을 제공한다. 델 불안ZERO 서비스는 사용자 과실 및 사고 시에도 부품 교체 등의 수리 또는 교환을 쉽고 빠르게 해결해주는 보상제도다.

이와 함께 인스피론과 XPS 노트북을 구입하면 노트북 가방과 무선 마우스를 증정하는 행사도 실시된다. 데스크톱 구입시에는 마우스, 키보드부터 마우스패드, 멀티탭, 스피커 등 최대 5종 사은품을 증정한다. 델의 인기제품인 올인원 PC 인스피론 원 2330을 구입하면 터치펜을 제공한다.

또한 델 울트라북인 인스피론 15z, XPS 13, XPS 14 제품을 구매한 후 델 공식홈페이지(http://www.dell.co.kr)에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한다. 5명을 추첨해 고급 소니 BA 이어폰을, 30명을 추첨해 고성능 MP3를 제공하며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델코리아 관계자는 "졸업/입학시즌을 맞아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델 제품과 함께 희망찬 시작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델 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나 전화(080-850-505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