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노트북/모니터 거치대 '매직스페이스 미니'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2013년 1월 31일, 모바일 액세서리 디자인/제조 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getm.co.kr)이 노트북 및 모니터용 거치대 오즈케이스 '매직스페이스 미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매직스페이스 미니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노트북/모니터를 거치해 놓고 바른 자세로 작업할 수 있게 해준다. 5mm 두께의 고투명 강화유리를 사용했고, 사용자는 거치대 아래의 공간을 활용 할 수 있어 책상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제품크기는 가로 43cm, 세로 21cm이며 무게는 1.2kg이다. 제품가격은 1만 6,800원이다.

겟엠 한규웅 대표는 "매직스페이스 미니는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바른 자세 유도와 책상 위의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며, "가격도 저렴해 사용자의 큰 호응을 예상한다"고 말했다.

겟엠은 제품 출시기념으로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의 오픈마켓에서 매직스페이스 미니를 9,8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2월 15일까지)를 진행한다. 구매 사이트에 사용 후기(사진포함)를 남긴 사용자를 선정해(사이트별 1명) 8만 원대 노트북용 가방을 증정한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