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마음대로 움직이는 로봇청소기 구입하고, 푸짐한 상품 받아가세요!

안수영 syahn@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종합 IT 가전회사 모뉴엘(대표 박홍석, www.moneual.com)이 로봇청소기 '모션 컨트롤 클링클링(모델명 MR6550)' 출시를 기념해 '윈터 에디션 300대 한정 판매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션 컨트롤 클링클링 윈터 에디션은 내년 1월 정식 신제품 출시에 앞서, 눈꽃송이와 빨간 리본 스티커로 디자인된 특별판으로 출시됐다. 모뉴엘은 오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기본 구성 리모컨 및 자동차 핸들 모양의 '모션 핸들리모컨(6만 5,000원 상당)'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션 핸들리모컨을 이용하면 자동차 게임을 하듯 조종해 재미있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외식상품권 5만원 권도 제공한다.

로봇청소기에는 모뉴엘의 특화 기술인 '모션 컨트롤' 기능이, 모션 컨트롤 리모컨에는 '3축 가속도 센서'가 내장돼 리모컨의 기울임 또는 특정 동작만으로도 로봇청소기를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하거나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다. 반면 기존 리모컨으로는 버튼을 눌러 전후좌우 이동만 할 수 있었다.

또한 프리필터, 미세메쉬필터, 메인필터, 메쉬필터의 '4단계 멀티레이어 먼지 필터'를 적용해 먼지 제거 효율을 높이고 필터의 내구성을 강화했다. 기존 클링클링 로봇청소기의 장점이었던 BLDC 모터(BLDC, Brushless DC)를 탑재해 흡입력이 강하다. 또한 '쉐도우 청소 모드'로 어두운 바닥 공간을 집중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몬샵(www.monshop.co.kr)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34만 8,000원이다.

한편, 모뉴엘은 윈터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용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20일까지 블로그, SNS, 유튜브 등에 제품 사용 후기를 작성한 뒤, 해당 URL을 모뉴엘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노트북, TV 등 경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모뉴엘 홈페이지(www.moneual.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moneu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