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고급오디오 기능 갖춘 APU용 메인보드 10만원 이하로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www.emtekinc.com)는 AMD 2세대 APU(코드명 트리니티)를 쓸 수 있는 A85X 칩셋 기반의 메인보드인 'ESTAR Hi-Fi A85W'를 10만원 이하 가격으로 출시한다고 7일 전했다.

이엠텍, 고급 오디오 기능 더한 2세대 APU용 메인보드 출시
(1)
이엠텍, 고급 오디오 기능 더한 2세대 APU용 메인보드 출시 (1)

ATX 폼팩터의 ESTAR Hi-Fi A85W 메인보드는 TDP(설계전력) 100W의 AMD A시리즈, E시리즈 APU를 지원하며 오디오부를 제외한 모든 회로에 100% 솔리드 스테이트 캐패시터를 탑재하여 내구성과 안정성을 높였다.

4개의 메모리 슬롯을 갖춰 최대 64GB까지 주 기억장치의 확장이 가능하고 SATA3 규격의 저장장치 연결 포트도 8개 제공된다. 또한 3.0 규격이 포함된 총 6개의 USB 연결 포트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그래픽 출력 포트를 비롯하여 다중 그래픽 기술인 AMD CrossFireX와 AMD 듀얼 그래픽스 기술까지 지원해 기능 확장성도 높다.

이와 함께, ESTAR Hi-Fi A85W 메인보드는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을 접목한 'PURO Hi-Fi' 기능을 갖췄다. 추가적인 전원 공급 회로 구성과 완전 분리된 PCB 설계로 다른 부품으로 인한 노이즈 유입을 차단하며 하이파이 전용 캐패시터와 저항을 사용하여 높은 해상력와 대역폭, 낮은 왜곡률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주)이엠텍아이엔씨가 3년간 무상 품질 보증기간을 제공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