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새로운 총판업체로 '도우정보' 선정

웨스턴디지털, 새로운 총판업체로 '도우정보' 선정 (1)
웨스턴디지털, 새로운 총판업체로 '도우정보' 선정 (1)

2010년 11월 22일,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저장장치 유통전문 업체인 도우정보(대표 조기수, http://www.하드전문.kr)를 새 총판으로 영입한다고 밝혔다,

WD 코리아는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기존 4개 총판 체제에서 5개 총판 체제로 확대함에 따라 매출 증대 및 신규 고객 확보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도우정보는 WD 코리아의 3.5인치 내장 브랜드인 캐비어(WD Caviar) 시리즈 및 2.5인치 모바일 브랜드인 스콜피오(WD Scorpio)를 판매한다.

WD 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국내 하드디스크 시장에 대해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도우정보의 유통망과 영업력을 활용해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지속적인 파트너 정책을 강화해 국내 고객에게 높은 신뢰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도우정보의 조기수 대표는 "이번 양 사의 협력을 통해 높은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앞으로 웨스턴디지털과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구매 경쟁력 강화 및 판매 증진에 나서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