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4/13 필립스, 플라그 제거 기능 강화한 전동칫솔 출시 등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전동칫솔 출시

필립스코리아(대표 도미니크 오)가 일반칫솔 대비 최대 10배 깨끗하게 플라크를 제거해주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음파칫솔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필립스 소닉케어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에서 새롭게 추가된 '딥 클린(Deep Clean) 모드'와 '어댑티브 클린(Adaptive Clean) 칫솔모'를 통해 잇몸에 무리 없이 세정력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이다. 딥 클린 모드는 전문가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3분 동안 칫솔모의 독특한 움직임으로 일반 칫솔은 닿기 힘든 곳까지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며, 333법칙(하루 3번, 식후 3분 이내, 3분 동안)에 따른 양치 습관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는 측면의 고무 소재가 치아 곡면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이면서 잇몸 라인과 치아 사이사이 깊숙한 곳까지 깨끗하게 닦아주며, 칫솔에 가해지는 과도한 압력을 흡수하여 일반 수동 칫솔 대비 최대 2배까지 잇몸을 보호해준다.

다이아몬드클린 딥 클린 에디션은 새로운 색상인 로즈골드와 로얄퍼플을 추가하여 기존 블랙, 핑크와 함께 총 4가지 색상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무접점 충전 컵에 칫솔을 세워 두거나 콘센트 또는 USB케이블과도 연결 가능한 휴대용 케이스를 통해 간단히 충전이 가능하며, 구성품이 업그레이드되어 혀클리너, 다이아몬드클린 칫솔모 1개,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1개가 본체와 함께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30만 8,000원, 어댑티브 클린 칫솔모 3입 별도 구입 가격은 3만 2,000원이다.

뷰소닉 27인치 모니터 VX2776, 할인 판매 실시

뷰소닉(Viewsonic)의 국내공식수입사 (주)클릭나라(대표 조영아)가 4월 12일부터 뷰소닉 VX2776 아이케어유 모니터를 할인 판매한다고 전했다.

뷰소닉 VX2776 이벤트
뷰소닉 VX2776 이벤트

11번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4월 12일부터 500개 한정으로 제공하며, 기획전 페이지 내 다운로드 쿠폰을 적용하면 27인치 VX2776을 기존 소비자가격보다 25%가량 할인된 23만 4,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뷰소닉 VX2776 아이케어유는 두께 6.6mm의 슬림 디자인과 다이아몬드 형상의 '메탈 다이아몬드 스탠드', 베젤 두께 2mm(이너 베젤 6mm)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1920X1080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며 sRGB 색 표준 100%, 응답속도 4ms(GTG)를 지원해, 디자인 작업은 물론 게임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웨이코스, 아이게임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AD 출시

(주)웨이코스(대표 고민종)는 아이게임(IGAME) 브랜드의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AD' 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이게임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AD
아이게임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AD

아이게임(IGAME) 지포스 GTX 1080 Ti VULCAN AD 는 쿠다(CUDA)코어 3584개의 지포스 GTX 1080 Ti GPU와 11Gbps의 속도, 11GB의 용량의 GDDR5X 메모리로 게이밍 성능을 극대화한 그래픽카드다.

메탈 재질 쿨러 커버 기반의 코드명 '실버샤크'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중앙의 80mm Fan에 적용된 i-Ring에 RGB LED를 장착하고 숨쉬는 듯한 Breathing LED Effect 를 제공한 것도 특징이다. 그 외에 '인텔리전트 스타-스탑 팬'을 적용, GPU온도 기준, 62도 이하 시 자동으로 냉각팬의 작동을 멈춰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동시에 냉각팬의 수명을 개선했다.

원-터치 오버클럭버튼을 제공하여, 하드웨어적으로 '팩토리 오버클럭 성능'과 '레퍼런스 성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형태로 손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무상 A/S 기간은 3년을 제공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