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IT제품] 11/9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LG 포스' 출시 등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스포츠용 블루투스 이어폰 'LG 포스' 출시

LG전자가 안정된 착용감으로 스포츠 활동에 적합한 블루투스 이어폰 'LG 포스(Force)'를 오는 10일부터 출시한다. 포스는 귀 모양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착용 시, 귀 전체를 감싸 안정감을 높은 제품이다.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의 귀걸이(이어후크)형으로, 이어후크를 앞뒤로 밀어 사용자의 귀 크기에 맞게 6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크기 조절 후 착용한 이어폰은 격렬하게 움직여도 귀에서 빠지지 않아 익스트림 활동에 적합하다.

LG 포스
LG 포스

IPx5 등급의 생활방수 기능도 적용해, 운동 시 발생하는 땀이나 갑작스러운 비에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했다. 퀄컴 aptX 오디오 코덱도 적용해, 블루투스 연결로도 CD 음질 수준의 음악을 들을 수 있다. 색상은 검은색 한 종이며, 가격은 13만 9,000원이다.

커세어, 크리스탈 시리즈 460X RGB PC 케이스 출시

커세어가 RGB LED 냉각팬과 투명 강화유리 패널을 갖춘 PC 케이스, 크리스탈 시리즈 460X RGB를 출시한다. 전면과 측면에 두 개의 강화유리 패널을 장착했으며, 사용자가 투명한 창을 통해 PC 본체 시스템을 살펴볼 수 있다. 외장은 검은색 금속으로 마감해 견고함을 높였다. 케이스 전면에는 여러 효과를 낼 수 있는 RGB 조명 냉각 팬을 3개 장착했으며, 전면 패널을 통해 조명 색상 및 효과를 바꿀 수 있다.

크리스탈 시리즈 460X RGB
크리스탈 시리즈 460X RGB

미들타워 케이스이지만 풀사이즈의 ATX 보드와 여러 개의 그래픽카드도 장착할 수 있다. 또, 수냉식 쿨러를 장착할 수 있도록 전면에 240mm, 280mm, 360mm와 상단에 240mm의 방열판을 부착할 수 있다. 별도의 도구 없이도 HDD나 SSD를 부착할 수 있으며, 이밖에 내부에 먼지가 쌓이는 것을 막기 위해 위, 아래, 전면 등 3곳에 먼지 필터가 부착돼 있다.

글 / IT동아 편집부(des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