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지털프라자,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삼성디지털프라자를 운영하는 삼성전자판매가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색상 출시를 기념해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11일부터 전국 삼성디지털프라자 및 모바일스토어에서 해당 색상 모델을 구매 및 개통한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슈피겐 4종 기프트 세트(에어스킨 케이스, 풀커브드 필름, 보조배터리, 마우스패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갤럭시S7엣지 블루코랄

이와 함께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에선 11일부터 13일까지 다양한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지점에서는 슈피겐 휴대전화 케이스를 살펴보고 여행용 저울, 스피커, 셀카봉 등을 체험할 수 있는 '슈피겐 체험존'을 마련한다. 또 방문자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천사 날개 모양의 포토존도 운영한다.

행사 첫날 11일에는 갤럭시S7엣지의 방수 기능 설명을 위한 '수중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이튿날에는 3인조의 전자 현악기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밖에 행사 기간 중 삼성디지털프라자 홍대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과 메탈 스탠드, 스타일 링 등 다양한 슈피겐 액세서리도 제공할 계획이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