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수원에 대규모 전시장·서비스센터 연다

강형석 redbk@itdonga.com

재규어 랜드로버 수원전시장
재규어 랜드로버 수원전시장

[IT동아 강형석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대표 백정현)가 경기도 수원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하면서 경기 남부권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운영은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의 공식딜러사인 천일오토모빌에서 맡는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하게 될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전체 연면적 3,801제곱미터(1,150평)으로, 수도권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전시장 중 부지 및 건축 면적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인 건물은 구매에서 차량 점검, 정비까지 차별화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1층 전시장은 재규어와 랜드로버 전 라인업을 볼 수 있도록 최대 10대의 차량을 전시한다. 2층에 위치한 핸드오버존(Hand-Over Zone)에서는 출고 전 고객이 직접 차량 세밀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전문 세일즈 상담사의 차량과 브랜드 관련 상담을 통해 재규어 랜드로버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서울 및 경기 지역 최대 규모인 만큼 서비스 수용 능력도 높였다. 총 10개의 워크베이를 확보, 월 700대의 서비스가 처리가 가능하며 2016년 하반기부터는 차체 수리와 도색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수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현재 전국 주요 도시에 총 20개의 공식 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확보하게 됐다.

글 / IT동아 강형석 (redbk@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