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담테크, MP3 재생기능 더한 블루투스 카팩, 'BT콤보2'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IT동아 김영우 기자] 모바일기기 전문기업 아이담테크(대표 박상호, http://www.idamtech.co.kr/)는 스마트폰의 음원을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카오디오에서 쉽게 들을 수 있고 핸즈프리 통화까지 가능한 차량용 액세서리인 기존의 BT-combo에 MP3 재생기능을 업그레이드한 BT-combo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이담테크 BT-combo2
아이담테크 BT-combo2

BT-combo는 연식이 오래된 차량을 운행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불루투스나 기능이나 AUX단자가 에서도 FM트랜스미터 기능으로 스마트폰 음원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하였다. BT-combo2는 여기에 기능을 더해 SD카드메모리에 담긴 음원을 BT-combo2의 포트에 꼽기만 하면 MP3를 재생할 수 있어 MP3플레이어 기기로도 사용할 수 있다.

BT-combo2는 핸즈프리 통화기능을 개선, 음악재생 중이라도 전화가 오면 자동적으로 통화모드로 바뀌어 착신이 가능하다. 또한 BT- combo2는 스마트폰이나 테블릿 등을 충전할 수 있는 충전포트가 2개로 늘어나 2대의 모바일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BT- combo2 의 소비자가격은 5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