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뮤직카페, 리싸(leeSA)와 함께하는 미니 콘서트 실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IT동아 이상우 기자] 2015년 11월 11일, 젠하이저(www.sennheiser.com)의 컨셉 스토어 '젠하이저 뮤직카페'에서 금일 오후 8시부터 밴드 리싸(leeSA)와 함께하는 미니 라이브 콘서트가 열린다. 콘서트입장은 공연 당일 음료 구매자에 한해 선착순(번호표 배포)으로 입장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D1 and Only' 커버곡이 수록된 리싸의 싸인CD를 증정할 예정이다.

젠하이저 뮤직카페 미니 콘서트
젠하이저 뮤직카페 미니 콘서트

리싸는 올 초 젠하이저가 진행한 글로벌 커버 송 콘테스트 'D1 and Only'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됐으며, 우승 특전으로 지난달 베를린의 유명 스튜디오인 'Hansa'에서 뮤직비디오 촬영 등을 진행했다. 최근에는 KBS의 밴드 오디션 프로그램인 '톱 밴드3'에 출연해 음악성과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젠하이저 뮤직카페는 '뮤직카페'와 '브랜드 체험관'을 결합한 체험 매장으로, 젠하이저의 다양한 제품 전시 공간 및 특별 청음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이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실력있는 음악가의 라이브 공연은 물론, 영화시사회 등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하며,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